'쇼미777' 마미손 정체는 매드클라운? "정체 공개 NO..결국 탈락" [별별TV]

이슈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09.14 23:53
  • 글자크기조절
image
마미손 /사진=엠넷 '쇼미더머니777' 방송화면 캡처


'쇼미더머니777'에서 복면을 쓰고 나온 래퍼 마미손이 결국 탈락했다. 그의 정체는 과연 매드클라운이었을까.

14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에서는 래퍼 마미손의 평가전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마미손은 복면을 쓰고 나온 것에 대해 "사실 저한테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왜냐하면 이건 저한테 나름의 예술적인 장치라고 생각을 하고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표현하고 싶은 '나'가 있는데 한계가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좀 약간 그런 게 있었다. 그래서 '마미손'이라는 캐릭터가 어떻게 보면 이미 아시든 모르시든 온전히 저를 위한 즐거움이고 저의 놀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마미손은 "그래서 어이없을 수도 있겠지만 그래서 복면을 쓰고 나왔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스윙스는 "확실히 형(?)은 사람들이 자신을 주목하게 하는 방법을 너무 잘 아는 것 같다. 진짜 박수 쳐 드리고 싶을 정도로. 그 마스크 때문에 하는 말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기대를 모았던 마미손이었지만 결국 그는 탈락했다. 마미손은 "랩을 시작하면서부터 '어, 이거 뭔가 이상한데?'라는 느낌이 들었던 게 박자가 계속 엇나갔다. 뒤로 갈수록 뭔가 계속 안 맞는 느낌? 그래서 정신을 차리고 앞을 딱 봤더니 앞이 시뻘게져 있었다"고 전했다. 탈락한 마미손은 끝까지 복면을 벗지 않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