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효민, 'MANGO'로 알린 솔로 귀환..섹시美 철철[별별TV]

이슈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09.14 18:07 / 조회 : 310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효민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에서 걸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곡 'MANGO(망고)'를 통해 솔로 가수로 컴백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가수 효민이 신곡 'MANGO'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효민은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신곡 'MANGO'는 제목 그대로 과일 망고의 의미와 맨 고 중의적 의미가 담겼다. 가사에 집중해서 무대를 봐주시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무사히 팬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게 이번 활동의 목표다"라고 덧붙였다.

효민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독특한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그는 섹시함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MANGO'는 미니멀한 신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팝 넘버. 808 베이스와 유니크한 멜로디가 어우러졌으며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남녀 사이의 미묘한 감정 선과 복잡한 심리를 망고로 비유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효민 외에 D-CRUNCH(디크런치), NCT DREAM, 공원소녀, 남우현, 네이처(NATURE), 노라조, 뉴키드, 로시, 백퍼센트, 베리굿, 블랑세븐, 선미, 소리, 신화, 양다일, 열혈남아(타지혁), 오마이걸, 정동하, 펜타곤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