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뮤뱅'으로 지상파 활동 본격 시동..Shooting Star!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9.14 12:06 / 조회 : 1965
  • 글자크기조절
image
뉴키드가 본격 지상파 활동에 들어간다. / 사진제공=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만찢돌' 뉴키드가 14일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공중파 활동에 시동을 건다.

뉴키드(지한솔,진권,윤민,우철,휘,최지안)는 14일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첫 출연해 두 번째 프리뷰 앨범에 타이틀곡 '슈팅스타'(Shooting Star) 무대를 선보인다.

'뮤직뱅크' 출연에 앞서 지난 12일에는 MBC MUSIC '쇼 ! 챔피언'에 출연해 비글미 넘치는 무대매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음악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로듀서 신혁이 참여한 타이틀곡 '슈팅스타'는 펑키한 그루브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첫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마음을 전하는 직진 고백송이다. 뉴키드 만의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보이스로 매력을 담아 냈다.

뉴키드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뉴키드 02 유닛이 뮤직뱅크를 통해 첫 공중파 무대를 갖는다. 완전체 데뷔 전 팬들의 성원으로 음악 방송은 물론 다양한 방송 활동과 프로모션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image
뉴키드가 본격 지상파 활동에 들어간다. / 사진제공=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