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레트로 감성 웨어러블 스타일링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9.14 08:54 / 조회 : 1862
  • 글자크기조절
image
워너원 / 사진제공=리복


보이밴드 워너원이 남다른 레트로 감성을 장착한 웨어러블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워너원은 14일 리복의 데일리슈즈 ‘아즈트렉(AZTREK)’의 화보를 통해 90년대와 현대를 오가는 완벽한 레트로 감성을 선보였다. 특히 멤버들 주변으로 옅게 감싼 컬러감은 마치 과거 화면 조정 중인 TV를 통해 워너원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워너원 멤버들은 각자 개성을 살려 카리스마 있는 표정과 포즈로 화면을 압도하거나 귀엽고 활동적인 포즈를 선보이는 등 광고계를 접수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했다.

워너원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리복의 아즈트렉은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바디 쉐입에 90년대 레트로 스타일과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더욱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린 스니커즈다.

리복은 아즈트렉 출시를 기념해 ‘워너원의 선택(Wanna-one’s Pick)’ 캠페인 촬영 비하인드 이미지를 담은 룩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매장에서 아즈트렉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록북을 받을 수 있으며, 리복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즈트렉을 구매할 경우, 18일부터 신청을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룩북을 증정한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