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방탄소년단, 2주 연속 1위+4관왕..선미·남우현 등 컴백 [★밤TView]

이슈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09.07 18:26 / 조회 : 4813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에서 그룹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방송 출연 없이 가수 숀을 꺾고 정상에 올랐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방탄소년단이 곡 'IDOL'로 숀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하며 4관왕에 올랐다. 특히 '뮤직뱅크'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의 곡 'IDOL'은 아프리칸 댄스 구아라구아라와 한국 무용이 섞여 녹아든 퍼포먼스는 강렬한 비트와 어우러진 곡이다. 이들은 이날 '뮤직뱅크'에 출연하지 않았지만, 여전한 파워를 과시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선미, 남우현, 박지민, THE BOYZ(더보이즈) 등이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선미는 타이틀 곡 '사이렌'(Siren)은 선원을 유혹하는 아름다운 인어, 비상시 위험을 알리는 경고음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담은 곡이다. 그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치명적인 섹시함으로 무장한 무대를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이 외에도 (여자)아이들, MXM, NCT DREAM, SF9, 공원소녀, 네이처(NATURE), 노라조, 로시, 박지민(Jimin Park), 백퍼센트, 블랑세븐, 빅플로, 신화, 아이반, 임팩트, 파란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