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9월 15~16일 '한여름 밤의 꿈 18' 캠핑 행사 개최

김우종 기자 / 입력 : 2018.08.21 10:48 / 조회 : 2411
  • 글자크기조절
image
NC가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한여름 밤의 꿈 18 행사를 연다 /그래픽=NC 다이노스 제공






NC가 올해도 '한여름 밤의 꿈' 행사를 개최한다.

NC 다이노스는 21일 "내달 15~16일 NC 다이노스의 홈구장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한여름 밤의 꿈 18’ 캠핑 행사가 열린다"고 밝혔다.

NC의 '한여름 밤의 꿈' 행사는 야구장이 캠핑장으로 변신하고 야구 팬이 캠퍼가 된다. 야구장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행사로 올해가 여섯 번째다.

잔디 그라운드는 온 가족이 즐기는 놀이공원이 된다. 여름밤 별빛 아래 어린이와 가족, 연인, 친구가 즐기는 야구장 캠핑은 NC 다이노스의 대표적인 팬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행사는 25개 팀의 참가신청을 받는다. 접수는 NC 다이노스 홈페이지 내 ‘구단소식’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 접수 및 참가비를 입금하면 선착순으로 신청이 완료된다.

팀 당 최대 5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참가 팀에는 기념구와 식사, 음료가 제공된다. 참가비는 영유아 (1~3세) 3만 원, 어린이 (8~13살)는 5만 원, 청소년 (14세 이상) 어른은 7만 원이다.

올해 '한여름 밤의 꿈' 행사는 창원 마산야구장의 선수단 공간을 둘러보는 야구장 투어를 시작으로, '손민한과 놀자' 프로그램, 각종 레크리에이션으로 꾸며져 있다.

방수포 슬라이딩 체험 등의 기존 인기 프로그램에 가족과 함께 하는 드론교육, 별자리 교육, 야구장 배경 스냅사진 촬영 프로그램이 새롭게 더해졌다.

NC 다이노스 손성욱 마케팅 팀장은 "지난 해 행사에 참가하신 분들이 지적한 문제점을 보완, 가족이 더욱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전문 사진작가를 초청해 '야구장 스냅샵 프로그램'도 넣어 캠핑의 추억을 멋지게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