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기다려 준 이 여자와 결혼"..이하늘, 직접 결혼 발표

이슈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08.21 00:55 / 조회 : 29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하늘이 17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의 결혼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사진=이하늘 인스타그램


인기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47)이 17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의 결혼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이하늘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맙습니다. 11년 기다려준 이 여자. 나랑 모과랑 결혼합니다. 나한텐 축하. 모과한텐 위로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늘은 일반인 여자친구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사랑 넘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들은 "축하합니다", "형수님 미인이시네요", "너무 멋지네요! 축하합니다", "이제 불청에서는 못 보는건가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늘 측은 20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하늘이 오는 10월 10일 제주도 모처에서 11년 동안 사랑을 키워 온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결혼식은 지인들만 초대한 조촐한 비공개 스몰웨딩이 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하늘은 그간 여러 방송을 통해 자신의 여자친구를 직접 언급,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하늘은 지금까지 1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열애 중임을 밝히기도 했다.

이하늘은 1994년 DJ DOC 멤버로 데뷔한 이후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 작사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하늘은 가수 활동 이외에도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예능감도 과시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