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오늘(21일) 이기자 부대로 현역 입대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8.21 07: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그룹 비투비 서은광(28)이 멤버들 중 처음으로 입대한다.

서은광은 21일 오후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제27 보병사단 이기자 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조용하게 입소하고 싶다는 서은광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6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서은광의 군 입대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갑작스런 입대 소식에 놀랐을 팬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크다"면서 "팬분들과 한 약속이 많은데 지키지 못한 약속에 대해서도 너무 미안하고 아쉬운 마음이 크다. 국방의 의무를 다한 후 건강히 돌아와서 못다한 약속들 꼭 지키겠다"고 밝혔다.

서은광 또한 이날 오후 자신의 SNS에 "다들 많이 놀랐죠? 나라의 부름을 받아 국방의 의무를 다하러 가게 되었네요"라며 놀란 팬들을 위로하는 한편 ""많은 연락들과 우리 멜로디들의 메세지와 글들을 보면서 '참 많은 사랑 받고있구나, 그래도 나름 참 열심히 살았구나'라고 느꼈어요. 그만큼 더 미안하고 아쉬운 마음이 커지네요. 멜로디와 못 다한 약속들은 건강히 돌아와서 꼭 지킬게요"라고 입대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남은 2주 동안 우리 만날 날들을 위해 정말 후회 없이 열심히 살고 갈거예요. 기대해요. 항상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려요. 그리고 많이 사랑합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서은광은 자신이 약속한 것처럼 입대 전까지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났다. 서은광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비투비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BTOB TIME -THIS IS US'를 시작으로 종합편성채널 MBN '현실남녀2', MBC '뜻밖의 Q'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얼굴을 비췄다. 또한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에 19일까지 총 6회 출연했다.

특히 서은광은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 프레스콜을 통해 "개정(병역법)으로 입대 연기가 힘들었다. 노력했지만 불가능했고 바로 이를 공지했다. 이런 상황이 벌어져서 정말 죄송스럽다"며 끝까지 함께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사과를 전하기도 했다.

서은광은 비투비 멤버들 중 처음으로 군 입대한다. 서은광이 입대함에 따라 비투비는 당분간 6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