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JYP 결별 직전 심경 "어두운 밤이 빛나는 별을"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8.20 11:58 / 조회 : 1769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전소미 /사진=스타뉴스


엠넷 '프로듀스 101' 최종 1위에 등극하며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활동하며 주목을 받은 전소미가 소속사 JYP와 결별을 앞두고 의미심장한 심경 글을 게재했다.

전소미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영문으로 된 글귀를 게재했다.

내용에는 "The darkest nights produce the brightest stars. You guys are my everything. Love you lotsss(가장 어두운 밤이 가장 빛나는 별을 만든다. 당신들은 내 모든 것. 사랑해요)"라고 글을 남겼다.

특히 이 글은 전소미가 20일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 해지를 하루 앞두고 올린 글이라는 점에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image
/사진=전소미 인스타그램


이날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소미와의 계약 해지를 직접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JYP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소미와의 상의하에 전속 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합의하였습니다. 지금까지 함께해준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전소미는 앞서 지난 2015년 종영한 엠넷 리얼리티 쇼 '식스틴'으로 얼굴을 알린 이후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해 최종 1위에 등극, 많은 화제를 낳았다. 이후 전소미는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