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레이나, 유튜버 변신..개인 채널 '아임 레이나' 오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08.18 09:43 / 조회 : 26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애프터스쿨의 레이나가 유튜버로 변신해 첫 발을 내딛는다.

18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이나는 지난 17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개인 채널 '아임 레이나'(I'm Raina)를 오픈했다.

지난 17일 오후 8시 '아임 레이나'의 첫 영상을 공개한 레이나는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계기, 소감 등을 진솔하게 밝히고, 그동안의 근황을 말하는 등 본인의 이야기를 친근하게 털어놓으며 팬들과 소통했다.

또한 영상 속 레이나는 가수 범주와의 컬래버레이션 콘서트 'BETWEEN'(비트윈)에 관해 이야기한 뒤 커버 곡을 선보이며 매력적인 음색을 뽐냈다.

레이나는 향 후 '아임 레이나'를 통해 일상, 뷰티, 패션, 음악 등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레이나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임 레이나'로 수많은 일상들을 사람들과 공유하며 더 활기차게 지낼 수 있을 것 같고, 저를 기다려주시는 팬분들과 저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시는 분들과 소통을 더 많이 하고 싶어 채널을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오랜 시간 고민 끝에 시작하게 돼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며 "꾸준히 소통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이나는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총 3회에 걸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범주와의 콘서트 '비트윈'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27일 프로젝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