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여자)아이들, '한'으로 강렬한 컴백 무대

이슈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08.17 17:43 / 조회 : 6866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여자)아이들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뮤직뱅크'에서 첫 무대를 공개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한(一)'을 발매한 (여자)아이들이 첫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여자)아이들은 "신곡 '한(一)'은 배신과 이별, 혼자가 됨을 '한'이라는 소재로 서늘함을 표현한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라타타' 때는 사랑을 노래하는 밝은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엔 신비롭지만 한이 담긴 싸늘하고 차가운 모습을 보여준다"라고 설명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블랙으로 맞춘 의상을 입고 무대를 선보였다. 이별 후 혼자 남겨진 감정을 '한'으로 표현해 시선을 끌었다.

'한(一)'은 멤버 소연의 자작곡으로 배신과 이별 그리고 혼자 남겨진 감정을 '한'이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곡이다. 지난 14일 발표한 '한(一)'은 발매 이후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여자)아이들 외에 MXM, SF9, SOYA, Stray Kids, 골든차일드, 네이처(NATURE), 다이아, 라붐(LABOUM), 레드벨벳, 레오, 리브하이, 바시티, 빅플로, 슈퍼주니어-D&E, 아이반, 임팩트, 정세운, 홍경민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