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톡]토니안 "17년만 H.O.T 콘서트..생애 잊지 못할 한해"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8.08.17 15:38 / 조회 : 1874
  • 글자크기조절
image
토니안 /사진=토니안 인스타그램


가수 토니안이 오는 10월 열리는 17년 만의 H.O.T 콘서트에 감격을 나타냈다.

토니안은 17일 자신의 SNS에 "요즘 어딜 가도 많은 분들이 H.O.T.콘서트를 하게 돼서 너무 좋고 고맙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시네요. 하지만 사실 저희를 긴 세월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여러분이 안 계셨다면 애당초 불가능 했겠죠. 긴 세월 함께 노력한 만큼 2018년은 생애 잊지 못할 한 해가 될 것 같아요. 여러분에게 이 영광을 돌립니다~~~ 내 마음 하트 뿜뿜❤❤❤"이라고 밝혔다.

토니안은 이어 "#hot#올것이왔어#고마워#미안해#17년#긴기다림#마음껏#풀자'라는 해시태그로 감격을 감추지 않았다.

H.O.T는 오는 10월 13일과 14일 이틀에 걸쳐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01년 이후 17년 만의 대규모 공연이라 기대를 모은다.

H.O.T는 지난 2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토토가3' 특집을 통해 다시 뭉친 바 있다. 이후 팬들의 끊임 없는 요청에 따라 멤버들이 의기투합, 10월 공연이 결정됐다.

지난 1996년 데뷔한 H.O.T.는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의 총 5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총 다섯 장의 정규 앨범 모두가 1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