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이동휘·이다희 등 '목격자' 김상호 지원사격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8.08.17 14:59
  • 글자크기조절
image
화이브라더스 코리아 배우들이 소속사 동료 김상호가 출연한 영화 '목격자' 관람을 독려하는 인증샷을 찍어 응원에 나섰다/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 코리아


이시영 이다희 이동휘 등 화이브라더스 코리아 배우들이 소속사 동료 김상호 출연작 '목격자' 지원사격에 나섰다.

17일 화이브라더스 코리아는 이시영, 이다희, 이동휘, 최태준, 오연아, 한선화, 박세완, 정다빈, 유승목, 김주현, 지윤호, 무진성이 지난 15일 개봉한 영화 '목격자' 관람 독려삿을 일제히 올려 김상호 응원에 나섰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배우들은 목격자 홍보 스티커와 모자를 들고 미소부터 파이팅을 외치는 포즈, 목격자를 지목하는 포즈 등 각기 다른 응원으로 독려샷을 남겼다.

이시영은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긴 응원미소를 발산 했으며, 이다희는 재치와 센스 넘치는 목격자 지목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목격자'는 아파트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을 목격한 한 남자와 그가 자신의 살인을 지켜본 걸 알게 된 살인범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이성민이 목격한 남자를, 곽시양이 살인범을 맡았다. 김상호는 목격자를 반드시 찾아내야만 하는 형사 재엽 역으로 출연했다. 지난 15일 개봉한 '목격자'는 이틀 만에 '공작' '신과 함께2'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