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수민 '해투3' 뜬다..열애설-비속어 논란 후 첫 방송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08.17 08:30 / 조회 : 33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휘선 기자


배우 이수민이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과 비속어 논란 등으로 곤혹을 치른 이후 토크쇼에 출연한다.

17일 방송가에 따르면 이수민은 오는 1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별관에서 진행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다.

지난 달 9일 임성진과 열애설에 휩싸인 뒤 1달여 만이다. 이수민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적절치 못한 대응으로 구설수에 올랐다.

이수민은 당시 '이수민과 임성진이 데이트를 하는 것을 봤다'는 목격담이 나오자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문을 일축했다.

이수민의 즉각적인 부인으로 상황이 일단락되는 듯했으나, 이수민이 비공개 계정을 통해 열애설과 관련한 비속어와 말 실수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됐다. 결국 이수민은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까지 게재하며 사태 진화에 안감힘을 쏟았다.

열애설과 비속어 논란으로 한바탕 홍역을 치른 이수민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다시 대중 앞에 선다.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MC로 이름을 알린 그는 '반짝반짝 특집'으로 꾸며지는 1부 '해투동' 녹화에 참여해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수민 외에도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 이사배, 방송인 김태진이 출연해 '해피투게더3'를 다채롭게 꾸밀 계획이다. 이달 말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