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핫썸머룩 스타일링 제안

채준 기자 / 입력 : 2018.08.14 12:30 / 조회 : 684
  • 글자크기조절
image


연일 높은 기온의 불볕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계속되는 더위에 아이에게 어떤 옷을 입혀야할지 고민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어른들도 지치는 폭염 속 온열질환에 더욱 취약한 아이들에게는 기능성이 가미되어 쾌적하고 시원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옷을 입히는 것이 좋다”고 제안했다.

강철체력의 남아를 위한 스포티룩

남자아이들의 열정은 40도에 육박하는 뜨거운 날씨도 꺾을 수 없다. 밖으로 나가 뛰어 놀기 좋아하고,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쉬지 않고 움직이는 남자 아이들에겐 기능성 제품이 제격이다. 이들에겐 땀을 빨리 흡수해 신속하게 건조시키는 흡속속건 기능이 우수하고 통풍이 잘 되는 제품을 갖춰 입는 것이 좋다. ​

네파 키즈의 스포고투 슬리브리스 티는 경쾌한 레몬 컬러의 민소매 티셔츠로 메시원단을 사용해 통풍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흡속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시원한 인디고 블루와 다크 터콰이즈 컬러로도 출시되어 어느 컬러의 하의에도 매치가 용이하다. 함께 스타일링 하기 좋은 비타 우븐 팬츠는 5부 팬츠로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로 신축성이 뛰어나 일상은 물론 다양한 여름 활동에 활용할 수 있다. 스포티룩의 정점은 스냅백. 네파 키즈의 메쉬 믹스 스냅백은 후면 전체를 메쉬로 사용하여 썸머 시즌에 특히 착용하기 좋다.

여아를 위한 예쁘고 상큼함을 배가시켜주는 러블리룩

일찍 스타일링에 눈을 뜨는 여아에게는 시원한 착용감은 물론 상큼하고 귀여운 모습을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이 필수. 디자인의 디테일이 살아 있으면서 발랄한 컬러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서 손색이 없으면서도 활동하기 편하고, 땀이나 수분을 잘 흡수해 빠르게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까지 함께 갖춘 제품이 좋다.

네파 키즈의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눈길을 끈다. 코트나 원단을 사용해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하고, 아이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다. 또한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고, 긴 기장감에 옆 트임이 있어 활동하기에 편하다. 뒤에는 지퍼가 있어 입고 벗기에도 편하며 원피스 한벌만으로도 러블리한 썸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네파 키즈의 비비도 플레어 티는 얼굴을 환하게 보여주는 청량한 라이트 블루 컬러에 자연스러운 플레어 라인으로 여성스러움을 배가시켜준다. 또한 가벼운 폴리 소재와 함께 어깨 라인과 등판에 메쉬 배색이 포인트로 들어가 통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