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오늘(13일) 득남..귀한 생명 맞아 기뻐해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8.13 18:0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석훈/사진=스타뉴스


그룹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 득남했다.

13일 오후 이석훈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오늘(13일) 오후 4시 30분경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아들을 얻었습니다"라면서 이석훈이 아들을 얻었음을 알렸다.


스톤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이석훈 씨는 아내의 곁을 지키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이석훈을 비롯한 가족들은 귀한 생명을 맞아 가족들과 기쁨을 나누고 있다고 했다.

소속사는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더욱 큰 책임감을 가지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이석훈은 2016년 1월 발레리나 최선아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결혼식에 앞서 혼인신고를 마쳐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2011년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났으며, 이후 사랑을 키우며 부부로 연을 맺었다.

◆다음은 이석훈 득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G워너비 이석훈 씨의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이석훈 씨가 오늘(13일) 오후 4시 30분경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아들을 얻었습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이석훈 씨는 아내의 곁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석훈을 비롯해 가족들은 귀한 생명을 맞아 가족들과 기쁨을 나누고 있습니다. 새 생명을 맞이한 이석훈 씨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더욱 큰 책임감을 가지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