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D&E "헨리 독립 미안하고 애틋..늘 응원"(인터뷰③)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8.14 08:00 / 조회 : 36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J레이블


그룹 슈퍼주니어 동해, 은혁으로 구성된 유닛 슈퍼주니어 D&E가 최근 독립한 헨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슈퍼주니어 D&E는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열린 슈퍼주니어 D&E 두 번째 미니앨범 ''Bout You' 발매 기념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은혁과 동해는 최근 헨리가 소속사인 SJ레이블과 재계약하지 않고 홀로서기에 나선 것에 대해 "서운하지 않다"고 말했다.

은혁은 이어 "왜 그러는지는 모르겠는데 미안하고 애틋한 마음이 크다. 본인이 하고 싶은 것이 있던 친구였고 늘 응원했었다. 홀로서기에 나선 만큼 헨리가 하고 싶은 것으로 더 잘됐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이어 "홀로서기 이후 예능프로그램에서도, 그리고 음악적으로도 본인이 하고 싶었던 것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 모습을 보면 뿌듯하다. 얼마 전에도 영상통화를 했는데 보고싶다고 하더라. 괜히 눈물이 났다"며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헨리는 지난 4월 30일 SJ레이블과 재계약을 하지 않고 홀로서기에 나섰다고 밝힌 바 있다.

슈퍼주니어 D&E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ut You'에는 너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너로 인한 나의 모습, 너에게 보내는 메시지 등 오롯이 '너'에게 전하는 감정을 총 8개 트랙에 알차게 녹였다.

타이틀 곡 '머리부터 발끝까지('Bout you)'는 플룻 사운드 시그니처가 청량감을 더한 트랩 힙합 장르의 동해 자작곡으로, 멤버 은혁도 랩 메이킹에 참여, 첫 눈에 반한 남자의 사랑 고백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슈퍼주니어 D&E 두 번째 미니앨범 ''Bout You'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