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화애락 이너제틱’판매 채널 확대

채준 기자 / 입력 : 2018.08.13 14: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여성을 위한 홍삼 젤리스틱 제품 ‘화애락 이너제틱’의 판매채널을 확대한다.

젊은 여성의 밝고 건강한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가수 겸 배우 소녀시대 최수영을 모델로 발탁해 온라인 광고를 운영 중인 ‘화애락 이너제틱’은 기존 판매 채널(백화점·대형마트·면세점·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H&B스토어인 ‘올리브영’, ‘랄라블라’와 전국 정관장 로드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2030세대 고객들의 ‘화애락 이너제틱’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젊은 여성 고객층이 접하기 쉬운 H&B스토어와 전국 어디서든 접근성이 용이한 정관장 로드샵까지 채널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KGC인삼공사 차태웅 특정기능팀장은 “화애락 이너제틱 출시 후 2030 젊은 여성 고객 층 사이에서 구매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섭취와 휴대가 간편해 여름철 건강관리 제품으로 제격인 화애락 이너제틱을 전국 어디서나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