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수영복 자태..시선강탈 인어 변신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8.09 15:27 / 조회 : 357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올리브 '밥블레스유' 선공개 영상 캡처


개그우먼 이영자가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9일 오후 방송될 케이블채널 올리브 '밥블레스유'에서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제1회 하계단합대회 현장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선공개 된 영상에서는 이영자가 수영복을 입고 물 속으로 뛰어드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영자의 수영복 패션은 단숨에 시선을 끌었다. 최화정, 송은이는 이영자의 수영복 자태에 환호성을 질렀다.

뜨거운 관심을 모은 이영자는 물 속으로 뛰어들었고, 다양한 영법으로 수영을 하며 물 만난 인어마냥 수영장을 누볐다.

이번 '밥블레스유'에서는 신(新)개념 '차내식'은 물론 직접 준비한 도시락을 나눠 먹고 물놀이까지 즐기며 제대로된 단합을 보여줄 예정이다.

단합대회 장소인 펜션에 도착한 언니들은 때아닌 온천 체험을 하게 된다. 촬영 당일 내려진 폭염특보로 인해 시원할 줄 알았던 수영장 물이 뜨겁게 달궈져 있었던 것.

뿐만 아니라 빨간 원피스 수영복으로 80년대 '미국부자' 느낌을 낸 최화정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당당한 수영복 패션을 선보인 이영자, 90년대 아이돌룩으로 시선 강탈한 송은이, 나뭇잎 자체 모자이크로 폭소를 자아낸 김숙까지 수영복마저 평범하지 않은 언니들의 물놀이 현장도 만나볼 수 있다.

단합대회를 맞아 언니들이 직접 준비한 도시락도 공개된다. '비주얼 갑' 최화정의 알록달록 쌈밥부터 손맛이 살아있는 이영자의 전복, 멸치 주먹밥까지 시선을 사로 잡을 예정. 지난번 사무실 이사 기념 옥상파티 때 즉석밥과 맛집에서 공수한 꼬막무침으로 '집밥 사기단'에 등극했던 송은이와 김숙은 과연 어떤 도시락을 준비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가평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최화정이 '차내식'을 찾자 김숙은 영화관으로 안내한다. 팝콘은 기본, 튀김범벅부터 핫도그까지 식당 못지않은 메뉴판을 보고 최화정은 연신 입을 다물지 못하며 "내가 단성사다닐 때랑은 다르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고. 김숙의 신(新)개념 '차내식'에 감탄한 언니들은 차 안에서부터 폭풍 간식타임을 선보이며 다시 한 번 위대(胃大)한 언니들임을 입증할 전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2년 만에 떠나는 해외여행이 태풍 때문에 취소됐을 때,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든든한 새참 등 더위, 휴가와 관련된 사연들과 이에 어울리는 푸드테라Pick이 소개된다. '영화관에서 뒷자리 커플이 팝콘을 쏟았을 때' 사연을 소개하며 언니들이 본 첫 성인영화를 밝히기도 했다고.

언니들의 제1회 하계단합대회 현장은 9일 오후 9시 올리브 '밥블레스유'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