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NEWSing]"뵨사마 아이시떼루" '한류천왕' 이병헌, 日팬 1만명 만남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2018 일본 팬미팅 성료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8.08.14 10:24 / 조회 : 543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병헌 /사진=김창현 기자


"뵨사마, 아이시떼루!"

역시 '한류천왕' 이병헌이다. 배우 이병헌이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현지 팬미팅을 매진시키며 위엄을 과시했다.

이병헌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 페스티벌 홀에서 진행되는 팬미팅에 이어 16일과 17일 양일간 일본 도쿄 나가노 선 플라자 홀에서 팬들과 만난다. 도쿄와 오사카 각 2회씩 4회에 걸쳐 1만 여 팬과 만날 예정. 이번 팬미팅은 오픈한지 얼마 안 돼 매진됐다.

이병헌은 지난해에 이어 이번 팬미팅 역시 성공적으로 이끌며 여전한 인기와 존재감을 드러내기에 충분하다.

이병헌은 '아름다운 날들'로 시작하여, '올인', '아이리스' 까지, 2004년 불이 붙은 한류 열풍을 이끈 한류 사천왕 중 1인으로 불리면서 2006년에는 배우로서 최초로 '도쿄 돔 공연'을 개최했다.

이후 할리우드 진출 및 바쁜 스케줄속에서도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소홀하게 하지 않고 꾸준하게 만남의 기회를 만들어왔고, 이에 2006년 일본 도쿄돔 공식 팬미팅부터 시작해서 12년 넘게 총 8회의 팬미팅을 개최, 올해 9번째 팬미팅을 맞았다.

더욱이 방송중인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스트디오드래곤)에서도 진가를 발휘하며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전역의 팬심을 뜨겁게 가열 시키고 있다. 연기력으로 승부하는 배우 이병헌의 인기 고공행진이 다시금 기대되는 대목이다. 이병헌이 써내려가고 있는 '한류천왕'의 태평성대는 지금도 'ing'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