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둥이 맞아?..트와이스, 日서 파격 의상 '반전 매력'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08.05 10:17 / 조회 : 2392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트와이스가 강렬한 의상과 카리스마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트와이스 일본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의 일본 첫 정규앨범 'BDZ' 티저 첫 주자인 나연, 정연, 모모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나연, 정연, 모모는 강렬한 눈빛과 함께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나연은 블랙 미니 드레스와 롱부츠, 정연은 블랙 가죽 쇼트 팬츠와 오프 숄더 패션, 모모는 탱크톱과 블랙 워커 등을 코디해 와일드한 느낌을 살렸다.

그동안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트둥이'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던 트와이스의 모습과는 사뭇 다르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 'BDZ'는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이자,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과 트와이스의 조합이 다시 이뤄진 음반이다. 'BDZ'는 '불도저'의 약자로, 눈 앞의 큰 벽도 '불도저'처럼 부수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동명의 타이틀 곡 'BDZ'는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BDZ'를 포함, 신곡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앞서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발매했던 3개의 싱글 타이틀 곡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캔디 팝'(Candy Pop), '웨이크 미 업'(Wake Me Up)과 함께 싱글 2집 '캔디 팝'의 수록곡 '브랜드 뉴 걸'(BRAND NEW GIRL), 트와이스가 현지에서 부른 첫 영화 주제가 '센세이쿤슈'의 OST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 등 총 10곡이 담긴다.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앨범 발표와 함께 트와이스는 일본 첫 아레나 투어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오는 9월 29일과 30일 치바 마쿠하리 이벤트홀을 시작으로 10월 2일과 3일 아이치 일본 가이시홀, 12일~14일 효고 고베 월드 기념홀, 16일과 17일 도쿄 무사시노무라 종합 스포츠 프라자 메인 아레나 등 일본 4개 도시에서 9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