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오늘(24일) 현역 입대..前 비스트 멤버 중 최초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7.24 08:32 / 조회 : 32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장현승/사진=스타뉴스


그룹 비스트 출신 가수 장현승(29)이 현역 군인이 된다.

장현승은 24일 육군 현역으로 군 입대할 예정이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장현승 본인이 조용하게 입대하길 원한다"고 밝히며 장소와 시간을 비공개로 결정했다.

장현승의 입대는 비스트로 활동했던 멤버들 중 최초다. 장현승은 2016년 팀에서 탈퇴한 후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남았다. 다른 멤버들은 소속사에서 나와 어라운드어스를 설립하고 하이라이트로 새롭게 활동 중이다.

올해 들어서 빅뱅, 2PM, 씨엔블루, 인피니트 등 2세대 아이돌 그룹들의 군 입대가 이어지고 있다. 장현승 또한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하며 군 러쉬 대열에 합류했다. 장현승과 함께 비스트로 활동했었던 하이라이트 또한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입대에 대한 생각을 밝히며, 군 입대가 멀지 않았음을 암시했다.

한편 장현승은 지난 2009년 아이돌 그룹 비스트로 데뷔했다. 그러나 비스트 팬들은 장현승이 팀 활동에서 불성실한 태도를 보였다며 문제를 꾸준하게 제기했고, 이는 논란으로 이어졌다. 결국 공식 사과를 했지만 지난 2016년 팀에서 탈퇴했다.

장현승은 비스트로 활동 중에도 현아와 트러블메이커로 활동하며 섹시한 매력을 과시한 바 있다. 팀에서 탈퇴 후에도 그는 지난 2017년 7월 싱글 앨범 '홈'을 발매하며 솔로뮤지션으로서 활동을 이어갔다.

올해 초에는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인 신수지와 열애부터 결별까지 대중에게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