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TV]'사생결단' 지현우 트라우마는 김흥수 사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7.23 22:23 / 조회 : 109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사생결단 로맨스' 방송화면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지현우의 과거 트라우마가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MBC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에서는 한승주(지현우 분)가 과거를 떠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주인아는 한승주에게 "오랜만에 복귀하셨네요. 사고 소식 걱정했다"고 말했고, 한승주는 퉁명스럽게 "나에 대해 딱 10분 걱정했네요. 굳이 필요없는 이야기 피차 하지 맙시다"라고 답했다.

이후 한승주는 과거의 자신을 떠올렸다. 과거의 한승주는 다락방에서 기타를 치며 동료와 행복한 삶을 살고 있었다. 현재의 한승주는 낡은 기타를 보며 한때 밴드 멤버로 활동했던 당시를 떠올렸다.

이후 한승주는 무언가에 홀린 듯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었다. 과거 한승주는 최한성(김흥수 분)에게 김흥수의 여자친구에 대한 분풀이를 들으며 놀라워하고 있었다. 최한성은 오토바이를 끌고 어디로 향했고 한승주는 차를 타고 최한성을 따라갔다. 최한성은 결국 사고로 목숨을 잃었고, 한승주는 이를 직접 목격하다 역시 차 사고를 당했다. 한승주는 이후 이에 대한 트라우마를 갖게 됐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 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 분)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