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미나 vs 에이핑크 손나은, 누가 누가 예쁘나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8.07.23 09:31
  • 글자크기조절
image
구구단 미나(왼쪽)와 에이핑크 손나은


걸그룹 구구단 세미나의 미나가 에이핑크 손나은과 함께한 대기실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미나는 지난 22일 오후 구구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핑크 손나은과 함께한 대기실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오늘 제 생일인가봐요’라는 문구와 함께 #에이핑크 #손나은선배님 #구구단세미나 #MINA #막방화이팅이라는 해시태그로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음악 방송 프로그램 ‘인기가요’에 구구단 세미나 멤버로 출연한 미나는 이날 출연진으로 만난 에이핑크 손나은과 함께 대기실에서 셀카를 촬영했다.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의 다정 다감샷의 정석을 보여주듯 환한 표정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둘 다 화사한 메이크업에 오렌지톤 립 컬러로 포인트를 줘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했다.

image
구구단 미나(왼쪽)와 에이핑크 손나은



가요계 선배 손나은과의 대기실 셀카로 주목을 받고 있는 미나는 구구단 세미나를 통해 무더위를 날리는 ‘썸머걸’로 변신해 싱글 앨범 ‘SEMINA’ 타이틀곡 ‘샘이나’로 각종 음악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외에도 인기 아이돌 멤버들만 발탁된다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홍일점 MC로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 중이다.

또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사전 제작 드라마 ‘계룡선녀전’에도 캐스팅 돼 연기돌로도 활약하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로 주목받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