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코믹콘 나선 수현..연이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행보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7.23 08:51 / 조회 : 45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에디 레드메인과 수현 /AFPBBNews=뉴스1


배우 수현이 샌디에이고 코믹콘에 참석했다.

수현은 21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8 샌디에이고 코믹콘에 참석, '신비한 동물사전2'를 홍보했다. 워너브더더스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에디 레드메인과 조 크라비츠가 수현의 양 옆에 앉고 캐서린 워터스틴, 앨리슨 수돌, 에즈라 밀러, 주드 로 등 화려한 배우 군단이 함께했다.

2016년 개봉한 '신비한 동물사전'의 2편 '신비한 동물사전 :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뉴트 스캐맨더(에디 레드메인)의 활약으로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겔러트 그린델왈드(조니 뎁)가 미합중국 마법의회 MACUSA에 붙잡히지만 이내 그가 장담했던 대로 탈출해 추종자를 모으기 시작하고, 그를 막기 위해 알버스 덤블도어(주드 로)가 제자 뉴트에게 도움을 요청하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 작품이다. 수현은 짐승으로 변할 운명의 피로 저주를 받은 캐릭터 말레딕투스 역을 맡았다.

한편 수현은 마블히어로물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다크타워', 신비한 동물사전2' 등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할리우드에서 활약하는 대표 한국인 배우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image
앨리슨 수돌과 수현 /AFPBBNews=뉴스1
image
사진 왼쪽 위부터 앨리슨 수돌, 수현, 에디 레드메인, 에즈라 밀러, 라디오방송 진행자 줄리아 커밍햄, 아랫줄 맨 왼쪽 주드 로, 조 크라비츠,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의 제스 케이글, 칼럼 터너, 캐서린 워터스턴, 댄 포글러 / AFPBBNews=뉴스1
image
/AFPBBNews=뉴스1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