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오늘(23일) 새 앨범 발매..싱어송라이터 성장 담았다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7.23 08:25 / 조회 : 21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세운이 깊은 감성과 함께 청량미 가득한 힐링을 선사할 새 앨범을 발매한다.

정세운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 'ANOTHER'의 타이틀곡 '20 Something'(투웬티 썸띵)은 마이너한 진행으로 출발하여 점차 밝아지며, 후반부 아름다움을 그려낸 곡이다. 간결한 코드웍과 심플한 리듬으로 시작되어 후렴구 전화 시점까지 다양한 음악적 아이디어를 담았다. 정세운은 특유의 담백한 목소리로 청춘을 노래하며 싱그러움 가득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20 Something'은 '선물', '짙어져'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음원 강자로 떠오른 멜로망스 정동환이 직접 작곡했고, 정세운이 직접 작사를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한층 더 굳혔다.

뿐만 아니라 정세운의 두 번째 미니앨범 'ANOTHER'에서는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곡이 담겼다.

유명 프로듀서 Junzo, Tasco가 작업한 트로피컬 느낌의 팝 댄스곡 'WATERFALL'(워터폴)부터 어쿠스틱 기타와 모던한 신스가 어우러진 우아한 분위기의 'Eye 2 Eye'(아이 투 아이), 퓨처 베이스 기반의 그루비한 비트와 베이스가 인상적인 'La La'(라라), 정세운만의 감미로운 미성으로 풋풋한 설렘을 전하는 'I Wonder'(아이 원더), 정세운의 랩 실력을 느낄 수 있는 'SHADOWS'(쉐도우즈) 등 곡마다 독특한 색깔로 정세운의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키겐, Tasco, 신혁, 브라더수 등 이전 앨범에서도 정세운과 남다른 호흡을 보여준 화려한 참여진이 믿고 듣는 정세운 표 앨범을 완성시켰다.

정세운은 앞서 지난 앨범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 여느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화제성과 더불어 자신만의 음악을 들려주는 등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의 성장기를 보여준 바 있다.

싱어송라이터의 바람직한 성장 스토리를 스스로 만들어가고 있는 정세운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