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트와이스, 5관왕으로 활동 마무리..승리·세븐틴 컴백(종합)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8.07.22 13:21 / 조회 : 429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인기가요'에서 1위에 올랐다.

트와이스는 22일 오후 방송된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에이핑크와 트와이스, 볼빨간사춘기는 1위 후보로 선정됐다. 에이핑크는 '1도 없어', 트와이스는 'Dance The Night Away', 볼빨간사춘기는 '여행'으로 1위 경쟁을 이룬 가운데 1위 주인공은 트와이스였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인기가요'를 비롯해 MBC '쇼! 음악중심', KBS 2TV '뮤직뱅크' 등 가요 순위 프로그램 5관왕에 오르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트와이스는 5관왕으로 활동을 마무리하며 팬들과 멤버들, 소속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image
/사진='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승리와 세븐틴, 트리플 H, 마마무, 여자친구, 청하는 컴백 무대를 꾸몄다. 승리는 'WHERE R U FROM'과 '셋 셀테니'(1,2,3!)로 위트 있으면서도 노련한 무대 매너를 선사했다. 'WHERE R U FROM' 무대에는 위너 송민호가 함께해 에너지를 더했다.

세븐틴은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와 '어쩌나'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공개했다. 트리플H는 'RETRO FUTURE'로 유닛만의 특별한 매력을 발산했다.

마마무는 '너나 해'로 폭발적인 성량과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여자친구는 '여름 친구'라고 불릴 정도로 상큼한 '여름여름해'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청하 또한 'Love U' 무대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에이핑크, 트와이스, 경리, 블랙핑크, 구구단 세미나,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엘리스, 마이틴, 바시티, 프로미스나인 등이 무대에 올랐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