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ng]화사가 먹으면 실검 1위..김부각 대란 시작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7.21 11: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처


그가 먹었다 하면 실시간 검색어 1위다.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나 혼자 산다'에 다시 출연해 또 한번 매력을 뽐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사의 일상이 다시 한 번 공개됐다.


앞서 화사는 지난달 8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전국에 곱창대란을 만들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화사는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는 달리 털털한 모습과 곱창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힘입어 다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게 된 화사는 이날도 보는 이를 군침돌게 만드는 먹방을 선보였다. 화사가 이날 선택한 음식은 김부각과 간장게장. 운전면허 시험에서 아쉽게 탈락한 화사는 집에 돌아와 속이 꽉 찬 간장게장과 고소한 김부각을 먹으며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이날 주문한 간장게장이 도착하자마자 부엌에서 폭풍 흡입을 하는 화사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영상을 보며 한혜진은 "방송이 나가기 전에 김부각 시켜야겠다"고 곱창 대란에 이어 김부각 대란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혜진의 예고는 현실이 됐다. 방송이 나간지 하루가 지난 21일 오전에는 '김부각'과 '간장게장'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김부각'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현재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화사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느끼게끔 했다.

출연해서 먹었다 하면 대란이 일어나는 화사의 먹방이다. 곱창에 이은 간장게장, 김부각 대란은 벌써 시작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