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위클리]'인랑'vs'미션6' 동시 개봉..'신과함께2' 첫공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07.22 09: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감독 김용화)이 베일을 벗는다. 오는 24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신과함께-인과연' 언론시사회가 열린다. '신과함께-인과연'이 공개되는 것은 이날이 처음. 올해 초 개봉한 1편 '신과 함께-죄와벌'이 1400만 명의 관객을 모은 가운데 2편이 얼마나 많은 관객을 모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시사회 후 진행되는 기자간담회에는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이동욱 이정재 김용과 감독이 참석에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신과 함께2'는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8월1일 개봉한다.

image
/사진='너의 결혼식' 스틸컷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영화 '너의 결혼식' 제작발표회가 오는 23일 오전 11시 서울 동대문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박보영 김영광 그리고 이석관 감독이 참석한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 분)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분),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등학생 시절 첫만남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풋풋함과 설렘, 아련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감정의 첫사랑 연대기를 담아냈다.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북미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애니메이션 '몬스터호텔3'가 공개된다. 오는 25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에서 '몬스터호텔3'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된다. '몬스터호텔3'는 북미 개봉주 주말 월드와이드 수익 1억불을 달성하며 42개국에서 소니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몬스터호텔3'는 평생 몬스터 호텔에서 몬스터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며 딸과 손자 양육에 바빴던 몬스터 호텔의 주인 드락이 가족들이 준비한 첫 번째 여름 휴가를 떠나면서 펼쳐지는 파란만장 바캉스 애니메이션이다. 한편 '몬스터호텔3'는 오는 8월 8일 국내 개봉한다.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영화 '인랑'(감독 김지운)과 할리우드 영화 '미션임파서블 : 폴 아웃'(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이 25일 동시에 개봉한다. 두 영화가 한날 개봉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특유의 섬세한 미쟝센을 내세운 김지운 감독의 SF 액션과 '몸으로 뛰는' 톰 크루즈의 액션 중 관객의 선택은 어떤 영화가 될지 두 영화의 맞대결에 관심이 집중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