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내년 초 군입대..빅뱅 공백 길어지지 않게 할것"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7.20 15:41 / 조회 : 8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내년 초 입대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승리는 20일 오후 3시 서울 CGV청담 씨네시티에서 자신의 첫 솔로 정규앨범 발매 기자간담회를 열고 "정확한 시기는 결정되지 않았지만 내년 초 쯤에는 군대에 갈 것"이라고 밝혔다.

승리는 "시기가 내년 초인 이유는 나 역시 빅뱅의 공백이 더 이상 길어져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답하며 "멤버 5명 모두가 최대한 빨리 팬들 앞에 한 자리에 모일 수 있도록 하게끔 나도 동참할 것"이라고 답했다.

승리는 팬들을 향해 "나 역시 빅뱅이 빨리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할 수 있도록 하겠다.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답했다.

승리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첫 솔로 정규앨범 'THE GREAT SEUNGRI!' 타이틀 곡 '셋 셀테니'(1,2,3!)를 발매한다.


'셋 셀테니'(1, 2, 3!)는 센스있는 비유와 은유로 가득 찬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 직접 메인 프로듀싱에 나섰다.

승리는 올해 군 입대를 앞두고 앨범, 방송은 물론 사업가로서 활동 폭을 넓혀갔다. 승리는 자신이 운영하는 라면 사업으로 롱런 중이고 최근에는 레이블 하이그라운드의 새 이름인 YGX를 이끄는 수장이 돼 신인 발굴 등 여러 엔터테인먼트 업무도 병행할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