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안해도 알죠?"..트와이스 사나, '엠카 1위' 기쁨 팬들과 함께

이성봉 기자 / 입력 : 2018.07.20 10:00 / 조회 : 2898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사진=트와이스 인스타그램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음악방송 1위의 기쁨을 팬들과 나눴다.


20일 사나는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도 우리 또 같이 1위 받았네요?? 원스 축하해, 그리고 고마워요! 말 안해도 알죠?? 원스가 (최고)(하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전날 방송된 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 다운'에서는 트와이스가 1위를 차지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사나는 전날 '엠카운드다운'에서 선보였던 무대 의상을 입고 청초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 특별한 포즈 없이도 빛나는 미모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거 너무 예쁜거 아니오?" "1위 축하해, 사나 너무 예뻐, 사진 고마워" "우리샤 트둥이들 엠카운트다운 1위 축하해요, 역시 트둥이들이, 우리 사나도 트둥이들도 오늘 하루도 즐거운 일 가득한 하루 보내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일 오후 방송된 Mnet '엠 카운트 다운'에서 트와이스가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에이핑크의 '1도 없어'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1위 소감으로 "우리 원스(팬) 고마워요. 더 열심히 하는 트와이스 되겠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