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트와이스, '엠카' 1위..마마무·여자친구·청하 컴백

최현경 인턴기자 / 입력 : 2018.07.19 19: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엠카운트 다운' 방송화면 캡처


'엠 카운트 다운'에서 트와이스가 1위를 차지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Mnet '엠 카운트 다운'에서 트와이스가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에이핑크의 '1도 없어'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청순하고 발랄한 무대를 선보였다. 각 멤버들은 한층 물오른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헤엄치는 듯 손을 앞뒤로 가르는 포인트 안무가 돋보였다.

트와이스는 1위 소감으로 "우리 원스(팬) 고마워요. 더 열심히 하는 트와이스 되겠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마마무, 청하, 여자친구가 컴백했다. 마마무는 라틴풍 음악에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저마다 개성 넘치는 의상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멤버 화사의 매혹적인 눈빛과 그루브 넘치는 음색이 돋보였다.


청하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비트에 청량한 목소리를 뽐냈다. 흰 상의에 청바지를 입고 청순하면서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보컬이 돋보였다.

여자친구는 곡 '여름여름해'로 상큼하고 발랄한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레드 앤 화이트 의상을 입고 귀여운 안무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는 경리, 골든 차일드, 구구단 세미나, 김동한, 마마무, 마이틴, 모모랜드, 바시티, 세븐틴, 신현희와김루트, A.C.E, 에이핑크, 엘리스, 여자친구, 온앤오프, 청하, 타겟, 트리플 H, TWICE, 프로미스나인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