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곱창 코스프레? 좋게 봐주셔서 감사"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7.16 16:43
  • 글자크기조절
image
마마무 멤버 화사 /사진=이기범 기자


걸그룹 마마무(솔라 휘인 화사 문별) 멤버 화사가 자신의 '곱창 코스프레'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마마무는 16일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7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마마무 멤버 화사는 이날 모 고등학교에서 자신이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했던 곱창을 먹는 모습을 표현한 학생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화사는 "아까 무대에 서기 전에 이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는데 사진은 보지 못했다"며 "사진을 굳이 보지 않아도 어떤 모습일 지 알 것 같다"고 웃었다.

화사는 곱창 코스프레에 대해 "코스프레라는 게 누군가를 따라 하는 것이기도 한데 그 자체로 즐거운 것 같다"며 "나의 재미있는 부분을 좋게 봐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라고 답했다.

화사는 이어 "요즘 즐겨 먹는 음식은 김부각이다. 정말 맛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마무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레드 문' 전곡 음원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앨범 타이틀 곡 '너나 해'는 라틴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레게톤 장르 넘버. 서정적이고 강렬한 보컬과 다이내믹한 멜로디 라인 등이 포인트다. '너나 해'는 제멋대로 굴고 자신을 먼저 챙기는 이기적인 연인에게 당당하게 일침을 가하는 가사를 담아내며 마마무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을 완성했다.

마마무는 이번 앨범을 통해 미디엄 R&B, 힙합 등 여러 장르의 트랙을 골고루 더하며 음악 스펙트럼도 넓혔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