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16일) 새 앨범 발매..역대급 청량美 선사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7.16 08: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역대급 청량미를 선사할 미니 5집 앨범을 발매한다.

세븐틴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어쩌나'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는 세븐틴이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세븐틴의 가장 아름다운, 청춘이기에 보여줄 수 있는 한 순간을 담았으며 청량한 에너지에 한층 더 성장한 이들의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드러낸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어쩌나'는 풋풋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세븐틴만이 표현해내는 예쁜 가사와 경쾌한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멜로디가 함께 녹아들어 한층 세련되고 청량한 분위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새 앨범에 타이틀곡 '어쩌나'를 포함해 단체곡인 'Holiday(홀리데이)',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와 보컬, 힙합, 퍼포먼스 각 유닛의 곡인 '나에게로 와', 'What's Good(왓츠 굿)', 'MOONWALKER(문워커)' 등 총 6곡을 수록, 음악팬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처럼 세븐틴만의 다채로운 여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들로 꽉 채운 새 앨범은 세븐틴이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진정성을 더했으며, 항상 다양하고 색다른 곡들로 대중들 앞에 나서며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