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히든싱어5' 린님들 고마워"..모창자들도 '응원'

이성봉 기자 / 입력 : 2018.07.16 08:1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린과 '히든싱어5-린 편'에 출연한 모창능력자들/사진=린 인스타그램


가수 린이 '히든싱어5'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린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히든싱어 린 편의 사랑스러운 린님들(모창능력자들)과 함께"라며 전날 JTBC '히든싱어5' 린 편에 출연한 모창능력자들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린과 함께 모창능력자들이 환한 표정으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린은 "준비하느라 고생 많이 했을 텐데 잘 해줘서 정말 고마워. 언니가 누나가 살면서 꼭 갚을게. 누가 뭐래도 우리 린님들이 최고다!"라며 "보석 같은 이 친구들의 행보에도 관심 가져주시고 기대해주세요, 어느 자리에서도 반짝반짝 빛날 테니까요. 방송 보시고 좋은 말씀해주신 분들께도 참 고맙습니다"라고 모창능력자들을 응원했다.

또 "우리 언니, 우리 누나, 우리 동생 이 말들은 언제나 행복이고 힘이에요! 다정한 여러분에게 사랑을 보냅니다. 쓰면서 또 우는중 지겹다 진짜"라고 자신이 '히든싱어5'에서 느낀 감동을 그대로 전했다.


이에 '히든싱어5'에 출연한 린의 모창능력자들도 댓글을 달며 린을 응원했다. '초밥집 린'으로 출연했던 민희씨는 "정말 너무 멋지고 감사합니다. 언니의 말씀이 너무너무 와닿네요. 정말 다시 한 번 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드려요. 우리 실물파 세진언니 짱! 린 언니 노래 더욱 더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고 말했다.

'과수석 린' 소진씨는 "울지마요 우리언니. 언니 때문에 요즘 얼마나 꿈 같았는지 몰라요. 언니 말대로 오래오래 봤음 좋겠어요! 좋은 밤 되세요 언니"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린은 앞서 지난 15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서 원조 가수로 출연, 모창자들과 대결에서 최종 라운드까지 진출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