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관왕' 에이핑크 '인기가요' 1위 "모두 감사해요"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7.15 13: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걸그룹 에이핑크가 컴백 직후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에이핑크는 15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신곡 '1도 없어'로 1위를 차지했다. 후보로는 에이핑크와 함께 볼빨간사춘기 '여행', 모모랜드 '배엠'이 올랐다.


에이핑크는 1위 소감에서 "플랜에이 식구들 감사하고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 모두 팬들 덕분이다"라고 전했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1도 없어'로 SBS MTV '더 쇼', MBC뮤직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한 트와이스의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트와이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 넘버.


또한 걸그룹 구구단 멤버 세정, 미나, 나영이 여름을 겨냥에 새롭게 구성한 구구단 세미나도 컴백무대를 갖고 'Ruby Heart', '샘이나'를 불렀다. '샘이나'는 블루스 장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댄스곡으로 블루스 특유의 보컬 라인과 가창력이 돋보였다.

이외에도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제시와 바시티, 마이틴, 신현희와 김루트의 컴백 무대와 함께 에이핑크, 뉴이스트W, 경리, 블랙핑크, 모모랜드, 골든차일드, A.C.E, 온앤오프, 김동한, 타겟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