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위클리]톰 크루즈 데이..'인랑' 첫공개 外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7.15 1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2016년 영화 '잭 리처: 네버 고 백' 홍보 차 방한했던 톰 크루즈 / 사진=스타뉴스


○...바야흐로 톰 크루즈 데이. 오는 25일 개봉하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의 내한 프로모션 행사가 오는 16일 열린다. 이날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리는 언론배급시사회를 시작으로 내한 기자간담회, 내한 레드카펫이 한꺼번에 진행되는 것. 무려 9번째 한국을 찾는 톰 크루즈와 함께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까지 함께하며 화력을 더한다. 특히 톰 크루즈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하루 전인 15일 한국을 찾아 2박3일간 머물며 폭풍같은 프로모션 행사에 나설 계획이다. 그간 내한 행사마다 2시간 가까이 레드카펫에 머물며 아낌없는 팬 서비스를 펼쳐 '친절한 톰 아저씨'라는 별명까지 얻은 톰 크루즈가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한국 관객과 만날지 관심이 쏠린다.

image
영화 '인랑'의 배우 정우성, 최민호, 강동원, 한효주, 김무열 / 사진=스타뉴스



○...김지운 감독의 신작 '인랑'이 베일을 벗는다. 18일 오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레드카펫 및 쇼케이스에는 감독과 배우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최민호 등이 참석, 영화의 열기를 고조시킨다. 레드카펫에서 그 면면을 확인하고 나면 20일 열리는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그 실체를 마주할 수 있다.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이 원작인 영화 '인랑'은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영화. 오는 25일 개봉한다.

image
사진=애니메이션 '신비 아파트: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


○...한국산 인기 TV 애니메이션 '신비 아파트'의 첫 극장판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 시사회가 18일 오전 열린다. 100년이 넘은 신비아파트에 살고 있던 하리, 두리 남매와 102살 도깨비 신비가 우연히 비밀의 동굴을 통해 22년 전 낯선 과거로 돌아가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을 그린 오싹한 판타지 어드벤처를 담는다. 귀염둥이 두 남매를 키우는 엄마의 어린시절, 새로운 캐릭터인 금빛 도깨비 금비 등 TV판과는 다른 새로운 이야기, 볼거리가 더해졌다. 오는 7월 25일 개봉 예정.


image
사진=영화 '맘마미아!2' 포스터


○...10년 만에 돌아온 '맘마미아!2'가 공개된다. 오는 18일 오후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영화 '맘마미아!2'는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을 통해 홀로서기를 배워가는 특별하고 감동적인 뮤지컬 영화다. 2008년 개봉했던 '맘마미아!' 1편은 455만 관객을 모으며 흥행했고, 역대 뮤지컬 영화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할 만큼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과연 그 영광을 되살릴 수 있을까. 개봉은 오는 8월 8일이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