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어쩌나' MV 티저 공개..'역대급 청량美' 예고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8.07.13 09:12 / 조회 : 17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세븐틴 '어쩌나' 뮤직비디오 티저


오는 16일 컴백하는 그룹 세븐틴이 신곡 ‘어쩌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븐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타이틀곡 ‘어쩌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침대 위에 누워 각양각색의 자세로 잠을 청하는 13명의 소년들의 내추럴한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기대감과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느낌의 배경음악이 더해지면서 신곡 ‘어쩌나’ 및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방안의 조명이 꺼진 뒤 바람에 흩날리는 새하얀 천을 쓴 세븐틴의 실루엣과 함께 타이틀곡 제목과 음원 발매 일자 메시지가 나타나 과연 ‘청량함’의 대명사 세븐틴이 선보일 신곡은 어떤 곡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16일 ‘어쩌나’를 타이틀곡으로 한 미니 5집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 단체곡인 'Holiday(홀리데이)',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와 보컬, 힙합, 퍼포먼스 각 유닛의 곡인 '나에게로 와', 'What's Good(왓츠 굿)', 'MOONWALKER(문워커)' 등 총 6트랙이 수록된다.

플레디스는 "‘역대급 청량美’를 예고한 세븐틴의 타이틀곡 ‘어쩌나’는 청춘의 풋풋한 감정을 나타낸 곡"이라며 "세븐틴만이 표현해내는 예쁜 가사와 경쾌한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멜로디가 함께 녹아들어 한층 세련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 음악팬들의 두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것"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세븐틴의 신곡 '어쩌나'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