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살림남2' 새 멤버 합류...민우혁 하차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7.13 09:06 / 조회 : 1842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동현 예비부부/사진제공=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예비신랑 김동현이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합류한다.

13일 오전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 따르면 김동현이 합류하게 됐다. 기존 출연자 뮤지컬 배우 민우혁은 하차한다.

민우혁은 뮤지컬 공연 등 스케줄 관련으로 지난 11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고, 오는 9월 11년간 교제한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앞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18일 방송을 시작으로 새롭게 합류한다.

김동현은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상남자다운 모습부터 반전의 귀여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파고들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김동현과 예비신부는 10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 한 장수커플로, 연인에서 부부로 거듭나 알콩달콩 가정을 꾸려나가는 모습으로 설렘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살림남2' 제작진은 "'살림남' 출연을 통해 대가족의 화목한 모습을 보여주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신 민우혁씨에게 감사한다"며 그동안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사랑을 이끌어냈던 민우혁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동현과 예비신부의 첫 등장이 공개될 '살림남2'는 오는 18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