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맛집 골목서 다이어트 위기.."한번만"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7.13 08:17 / 조회 : 96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개그우먼 이영자가 '맛집 골목'을 통과하다 갖은 음식의 유혹에 다이어트 위기를 맞았다.


오는 14일 방송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회에서는 다이어트 위기를 맞은 이영자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맛표현에 심취한 이영자의 모습이 담겨있다. 급기야 그녀는 가게 유리창에 찰싹 붙어 눈으로 시식을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이영자가 먹지 못하는 아쉬움을 '상상 먹방'으로 달래고 있는 것. 다음 날 CF 촬영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한 그녀는 매니저와 한강에서 운동을 한 뒤 '맛집 골목'으로 향했다.

이영자는 한발자국 뗄 때마다 풍기는 음식 냄새의 유혹을 이겨내려 애썼다. 그녀는 유리창을 통해 손님들과 아이컨택을 하더니, "한 번만 먹어봐줘요 국물!"이라고 외치며 간절하게 먹방을 요청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이영자는 여러 맛집의 유혹을 간신히 이겨낸 뒤 '이것' 앞에서 마지막 고비를 맞이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맛집 골목에서 다이어트 최대 위기를 맞이한 이영자의 '상상 먹방'은 오는 14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