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서인영, 8월 2일 싱글 발표 확정 "곡 완성도 높인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7.12 08:30 / 조회 : 4413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서인영 /사진=김휘선 기자


걸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이 오는 8월 2일로 신곡 컴백 날짜를 확정했다.


12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서인영은 오는 8월 2일 싱글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당초 6월 말 컴백을 준비했던 서인영은 신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신곡 발표를 늦추고 작업에 몰두해왔다.

관계자 등에 따르면 신곡 녹음은 일단 완료된 상태이며 서인영은 8월 2일에 맞춰 막바지 작업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서인영은 앞서 지난 4월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시즌2 쥬얼리 편에 출연하며 활동 재개를 공식화하고 소리바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시선을 모았다. 소리바다는 "음악적 역량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서인영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며 "서인영의 이번 새 앨범뿐 아니라 서인영의 가수 생활 제2막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한 바 있다.

서인영은 이번 활동과 함께 적극적인 방송 활동도 준비하며 대중 앞에 설 것으로 보인다.


서인영은 2002년 쥬얼리 멤버로 데뷔,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자신의 파워풀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솔로 앨범도 발표, 활발하게 음악 활동을 펼쳤다. 특히 서인영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걸 크러쉬' 매력도 뽐내기도 했다.

하지만 서인영은 지난 2017년 1월 출연했던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의 논란으로 프로그램 하차, 이후 공백기를 가졌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