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씨엔블루 이정신, 강민혁..7월 31일 입대 外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7.05 18:33
  • 글자크기조절
image
황정민, 김혜수/사진=스타뉴스


▶황정민·김혜수, 윤제균 영화 '귀환' 출연

배우 황정민과 김혜수가 윤제균 감독의 신작 '귀환'에 출연한다.


5일 JK필름은 "'귀환'의 남녀 주인공으로 황정민, 김혜수 출연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두 배우가 주연으로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귀환'은 윤제균 감독이 '국제시장' 이후 4년 만에 내놓은 영화. 대한민국 최초의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불의의 사고로 홀로 그곳에 남겨진 우주인과 그를 귀환시키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SF 영화. 황정민과 김혜수는 우주정거장 '쉘터-03'의 전임과 후임 지휘관역을 각각 맡아 생환을 위해 힘겨운 사투를 벌이는 인물로 등장한다. 내년 개봉을 목표로 올 하반기 크랭크인할 예정이다.

image
이정신, 강민혁/사진=스타뉴스



▶씨엔블루 이정신, 강민혁..7월 31일 입대

그룹 씨엔블루 이정신, 강민혁이 같은 날 입대한다.

5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정신은 오는 31일 육군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 장소와 시간은 조용히 입대하길 원하는 이정신의 뜻에 따라 비공개다.

뿐만 아니라 강민혁 역시 육군 현역으로 입대,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그는 이정신과 같은 날 입대하며, 장소는 다르다.

이로써 씨엔블루는 지난 3월 정용화에 이어 이정신, 강민혁까지 세 명이나 군 복무 이행을 하게 됐다. 남은 것은 멤버 이종현으로 언제 입대 날짜를 확정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image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 / 사진제공=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사무국




▶미스코리아 김수민...식지 않는 관심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최고 영예인 진에 선발된 미스 경기 김수민(23)에 대한 관심이 높다.

김수민은 지난 4일 오후 열린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에 선발됐다.

김수민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끝난 다음 날이 5일에도 연이어 화제를 모았다. 그녀에 대한 많은 이들이 궁금해 했다. 뜨거운 관심 속에 그녀가 SNS도 비공개로 전환할 정도.

김수민은 디킨슨대학교에서 국제경영학을 전공하고 있는 재원이다. 국제부 기자가 장래희망이라고 한다. 그녀의 프로필에 따르면 키 173cm, 몸무게 58.9kg이며, #생얼자신감 #먹방요정 #레깅스를 자신의 해시태그로 꼽았다.

image
/사진=스타뉴스


▶연상연하 커플 김혜진, 류상욱 결별

배우 류상욱(33)과 김혜진(43)이 결별했다.

류상욱 소속사 엘리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5일 스타뉴스에 "류상욱이 최근 김혜진과 결별했다"라면서 "바쁜 스케줄로 인해 헤어지게 됐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0년 드라마 '전우'에서 호흡을 맞췄던 류상욱, 김혜진은 2016년 열애설이 불거지자 교제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이어온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10살의 나이 차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교제가 공개된 지 2년 만에 결별하게 돼 안타까움을 남기게 됐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