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컴백 앨범, 세잎클로버 되길..역대급 느낌"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6.25 16:34 / 조회 : 1163
  • 글자크기조절
image
뉴이스트W /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뉴이스트W(JR 아론 백호 렌)가 컴백 앨범에 대해 남다른 생각을 전했다.


뉴이스트W는 25일 오후 4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 'WHO, YOU'(후, 유)에 대해 "이 앨범은 세잎클로버라고 표현하고 싶다"고 말했다.

뉴이스트W는 "세잎클로버의 의미가 행복이다. 이 앨범으로 행복을 드리고 싶다는 마음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앨범 수록곡이 모두 역대급이라고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뉴이스트W는 '데자부'를 타이틀 곡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데자부'가 우리가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잘 담았고 우리가 가야 할 방향과 가장 맞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데자부'의 포인트 안무에 대해 "처음부터 끝까지 퍼포먼스 전체가 킬링 파트가 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렇게 완성해서 좀 더 멋있게 느끼게끔 했다"고 설명했다.


뉴이스트W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WHO, YOU'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뉴이스트W의 앨범 활동은 8개월 만이다.

'WHO, YOU'는 처음 겪는 경험 속에서 느끼는 익숙함과 기억 속의 그리움이라는 주제 안에서 이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적 색채를 담은 앨범.

타이틀 곡 'Dejavu'(데자부)는 뉴이스트W가 처음 선보이는 라틴 팝 장르 넘버. 뉴이스트W는 이 곡을 포함한 총 6트랙을 완성하고 독특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