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여제' 김연경, 언더아머 공식 후원 받는다

한동훈 기자 / 입력 : 2018.06.25 11:07
  • 글자크기조절
image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코리아가 배구 여제 김연경 (30, 엑자시바시)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언더아머 코리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코리아가 배구 여제 김연경 (30·엑자시바시)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2018 아시안게임, 세계선수권대회 및 2020 도쿄올림픽 등 큰 도전을 앞둔 김연경의 여정에 함께 한다.

언더아머 코리아는 김연경이 코트 안팎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김연경 역시 이번 후원 체결을 통해 보다 더 좋은 기량으로 선수 생활에 매진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언더아머 브랜드와 함께 젊은 세대들에게 열정을 북돋아 주고 강한 의지를 심어줄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언더아머 코리아 관계자는 "김연경은 강한 의지과 정신력을 바탕으로 배구 역사를 다시 쓴 세계적인 선수"라며, "이러한 모습이 굴하지 않는 의지력과 노력의 가치를 우위에 둔 언더아머의 브랜드 정신을 가장 잘 보여준다고 믿어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라 밝혔다.

언더아머는 NBA 스테판 커리(Stephen Curry)를 비롯해 드웨인 존슨(Dwane Johnson), 발레리나 미스티 코플랜드(Misty Copeland), 수영황제 마이클 펠프스 등 세계적인 스포츠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KLPGA 이정민, NC 다이노스 나성범, 쇼트트랙 서이라, 럭비 국가 대표팀 후원 중이다.

김연경은 "강인한 의지와 진정한 스포츠 정신에 부합하는 브랜드인 언더아머 코리아의 후원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라 소감을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