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인기가요' 1위로 2관왕..음방 싹쓸이 돌입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6.24 13:18 / 조회 : 23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인가가요'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블랙핑크가 '인기가요'도 접수하며 본격적인 음악방송 트로피 수집에 나섰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방송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1위 후보에 걸그룹 AOA와 여성듀오 볼빨간사춘기, 걸그룹 블랙핑크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1위를 차지한 블랙핑크는 "이번 컴백 가능하게 해주신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를 비롯해 모든 회사 사람들께 감사드린다"며 "블링크 덕분에 1위하게 됐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블랙핑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비투비와 민서가 컴백해 눈길을 끌었다. 비투비의 타이틀 곡 '너 없인 안 된다'는 서정적인 어쿠스틱 사운드 곡으로, 멤버 임현식과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그리워하다', '기도', '무비' 등을 함께 작업한 국내 얼반댄스 1인자 안무가인 두부의 참여로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구몄다.

이어 민서도 'IS WHO'로 컴백,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였다. 강렬한 블랙스완으로 변신한 민서는 중성적인 음색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 JBJ 멤버 중 처음으로 김동한이 솔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SUNSET'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힘찬 첫 발을 내딛은 김동한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샤이니, 유빈, 비투비, 블랙핑크, 엔플라잉, 온앤오프, 더 이스트라이트, 칸, 24K, 에이스, 민서, (여자)아이들, 이달의 소녀 yyxy, 김동한, 버스터즈, 이태희, 왈와리가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