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전소민, 돌연 눈물..전 남친에게 "잘 지내니" 영상편지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6.24 11:25 / 조회 : 30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런닝맨'


'런닝맨' 전소민이 추억의 노래에 돌연 눈물을 흘리며 전 남친에게 영상편지를 띄웠다.


2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패밀리 프로젝트 파이널' 몸서리 VS 럭셔리 패키지 여행기가 공개된다.

최근 '몸서리 패키지' 팀의 유재석, 지석진, 이광수, 전소민, 이다희, 이상엽은 윙워킹 벌칙을 위해 영국으로 향했다. 영국에 도착한 뒤, 유재석은 이동하는 차안에서 휴대폰으로 추억의 노래 '주크박스' 타임을 펼치며 '막간 DJ'로 활약했다.

멤버들이 추억의 이별노래 메들리에 '옛 사랑 추억 토크'를 이어간 가운데 전소민은 "좋아하던 남자가 노래를 부르면 몰래 녹음해 혼자 듣곤 했다"고 밝혔다. 이별노래에 한창 심취하던 전소민은 갑자기 한 노래가 나오자, 눈물을 흘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멤버들은 "괜찮냐"며 걱정했지만, 전소민은 아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보며 "잘 지내니...?"라는 영상편지를 옛 연인에게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재석이 선곡하는 모든 곡을 열창하던 이광수는 "노래방에서 좋아하는 여자에게 전화해 노래를 불러줬었다"며 풋풋한 추억과 함께 노래실력을 공개했다. 이다희는 유재석에게 신청곡으로 '컴백홈'을 거론했다. 그 이유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럭셔리 패키지'에 당첨된 김종국, 하하, 송지효, 양세찬, 홍진영, 강한나는 '스위스의 만년설' 알프스에서 여름스키를 즐길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