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독일-스웨덴, 선발 공개..'크로스vs포르스베리'

박수진 기자 / 입력 : 2018.06.24 02:41
  • 글자크기조절
image
독일 토니 크루스, 스웨덴 포르스베리(왼쪽부터) /AFPBBNews=뉴스1


독일과 스웨덴이 2018 러시아 월드컵 2차전에 나설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독일은 토니 크로스(레알 마드리드)를 선발로 내세웠고, 스웨덴 역시 에밀 포르스베리(라이프치히)를 선발로 내세웠다.

독일과 스웨덴은 24일 오전 3시(이하 한국시간) 러시아 소치에 위치한 피스트 스타디디움에서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2차전을 치른다. 멕시코에 1-2로 패배를 당한 한국 대표팀 입장에서는 독일의 승리를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다.


우선 독일은 4-5-1 포메이션을 사용한다. 최전방 공격수는 베르너를 세운 다음 2선 공격수로 마르코 로이스, 율리안 드락슬러, 토마스 뭘러를 배치했다. 중앙 미드필더는 토니 크루스, 세비스티안 루디. 4백 수비 라인은 왼쪽부터 조나스 헥토르, 제롬 보아탱, 안토니오 루디거, 조슈아 키미히 순으로 구성했다. 골문은 마누엘 노이어 골키퍼가 지킨다. 1차전에 선발 출전한 마츠 훔멜스와 메수트 외질이 빠졌다.

스웨덴은 4-4-2 포메이션을 선택했다. 베리와 토이보넨이 최전방에 배치됐다. 미드필더는 왼쪽부터 포르스베리, 세바스티안 라르손, 앨빈 엑달, 빅토르 크라에손으로 꾸렸다. 백 수비 라인은 왼쪽부터 아우구스틴손, 그란키비스트, 빅토르 린델로프, 루스티그 순, 골키퍼 장갑은 로빈 올센이 꼈다. 1차전에 몸살로 결장한 린델로프가 복귀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