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아는형님' 하하, '우리형 월드컵' 강호동 아닌 유재석

이유경 인턴기자 / 입력 : 2018.06.23 22:42 / 조회 : 13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아는 형님'의 하하가 가장 존경하는 형을 선택하는 '우리형 월드컵'에서 유재석을 '우리형' 최종 1위로 선택했다.

23일 방영된 JTBC '아는 형님'에는 하하와 노사연이 전학생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다.

하하가 강호동과의 친밀한 일화를 소개하던 중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유재석과 강호동 중 누구와 더 친한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리고 멤버들은 아예 이상형 월드컵 대신 '우리형 월드컵'을 열어 하하에게 다양한 '우리형' 선택지를 제공했다.

이상민과 서장훈 중 한 명을 고르라는 질문에 하하는 이상민을 선택했다. 서장훈은 "입을 닫아. 넌 원래 그런 애였어. 꺼져"라며 서운함을 표하고 끝내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며 조퇴를 하려는 액션을 취했다.

김종국과 유재석 중 선택하라는 질문에 하하는 "돈 드릴테니 이 질문을 빼달라"고까지 말하며 난처함을 드러냈다. 결국 유재석을 고른 후, 결승전인 유재석 대 강호동의 대결에서도 유재석을 선택했다. 이에 강호동은 서운함을 표하며 하하에게 "꺼져"라고 퇴출을 통보했다.

하하는 "사석에서는 호동형과는 사석에서 만나는 경우가 더 많다"고 강호동을 달랬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