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코스타리카] 네이마르, 코스타리카전 선발 출격...최정예 브라질 뜬다!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18.06.22 19:49 / 조회 : 11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네이마르가 코스타리카전에 선발 출전한다.

브라질은 22일 오후 9시(한국시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스타디움에서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 E조 조별리그 2차전 코스타리카전을 치른다. 스위스와의 1차전에서 무승부를 거둔 브라질에 코스타리카전 승리는 중요하다.

코스타리카전을 앞두고 좋지 않은 소식이 들렸다. 네이마르가 발목 통증을 호소했고 훈련에 불참했다는 이야기였다. 최근 정상 훈련을 소화했단 소식이 들렸지만, 현지 언론의 관심은 네이마르 출전 여부에 귀 기울였다.

티테 감독은 경기 전 공식 기자회견에서 “네이마르는 3달 반 동안 뛰지 않았다. 과학적인 회복을 했고 이미 단계를 밟고 있다.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코스타리카전에 있을 것이다”라며 선발 출전을 암시했다. 그러나 네이마르의 선발 출전에 대한 의심은 지워지지 않았다.

경기 한 시간 전을 앞두고 베일에 싸인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티테 감독의 예고대로 네이마르가 선발 출전한다.

브라질은 4-3-3 포메이션에서 네이마르, 제주스, 윌리안이 공격을 이끌고, 쿠티뉴, 카세미루, 파울리뉴가 허리에 위치한다. 수비는 마르셀로, 미란다, 시우바, 파그너가 구축하고, 골문은 알리송이 지킨다.

코스타리카는 수문장 나바스를 포함해 아코스타, 곤잘레스, 두아르테, 오비에도, 감보아, 보르게스, 브라이언, 구즈만, 베네가스, 우레냐가 출격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