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The아름다운 여성愛보험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18.06.21 14:31 / 조회 : 649
  • 글자크기조절
image


한화생명이 여성 맞춤형 보험인 The아름다운 여성愛보험을 출시했다.


통계청에 따르면, 가족의 생계 책임을 맡고 있는 여성의 비율(여성 가구주 비율)은 2010년 25.7%, 2016년 28.9%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여성의 사회적 진출이 활발해짐에 따라, 경제적 주체로서의 여성의 역할이 커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한화생명이 여성의 삶과 건강에 집중한, 여성만을 위한「한화생명 The아름다운 여성愛보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목) 밝혔다.

한화생명 The아름다운 여성愛보험은 기본 성인 질환은 물론, 여성에게 다발하는 질환만을 집중하여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주계약에서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다발경화증, 중증루프스신염, 중증재생불량성빈혈, 특정류마티스관절염’ 진단시 각각 보험금을 지급한다(2백만원~최대 2천만원/가입금액 1천만원 기준).

특히 여성이라면 한번쯤 걱정하는 ‘유방암’에 대한 보장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또 여성들의 만성질환인 오십견 및 하지정맥류에 특화된 보장도 눈에 띈다. 임신한 여성 고객이라면 사망, 진단, 수술, 입원자금까지 보장되는 ‘모성보장특약’ 가입도 고려할만하다.


한화생명 The아름다운 여성愛보험은 고객 니즈에 따라, 순수보장형, 만기환급형, 실버형, 골드형 4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순수보장형은 만기보험금은 없지만 저렴한 보험료가 장점이다.

만기환급형은 만기에 생존시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 전액을 환급하며, 실버형은 가입 2년후부터 매년 30만원씩 최대 10년간(골드형은 최대 20년) ‘자기愛자금’을 지급한다(가입금액 1천만원 기준). 나를 위한 투자를 중요시하는 고객이라면, ‘자기愛자금’을 건강관리자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버형 및 골드형이 적합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